초보자를 위한 파워볼 게임 하는법 소개

안녕하세요? 인어베가스 회원 여러분!

오늘은 전자복권 종류중에 파워볼게임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우선 파워볼게임은 동행복권이라는 곳에서 불법이 아닌 정식으로 주최를 하고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동행복권에 대해 조금 더 설명을 드리자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로또, 연금복권을 판매하고 추첨을 주최하는 곳입니다.

동행복권에서는 로또, 연금복원, 파워볼 외에도 트레저헌터, 스피드키노, 캐치미, 메기빙고, 더블잭마이너스, 트리플덕 등의 전자복권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오늘은 우선 파워볼게임에 대해서 공부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요^^


파워볼1


파워볼게임의 1등 당첨 조건은 6개의 숫자가 일치했을 때 입니다. 최소 30,000,000원을 당첨금으로 보장해주며 +알파 가 붙는 형식입니다.

(최대 3억원까지 당첨이 가능하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금액이네요 ㅎㅎ)

아무래도 도박성이 있는 복권이라 구매할 수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1게임당 1,000원씩이며 1회 10만원을 넘지 못하며, 1일 최대 구매가격이 15만원까지입니다.

나라에서 정식으로 진행하는 복권사업이다 보니 당연히 소액으로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어베가스 회원분들도 건전한 문화를 위해서 소액으로만 재미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파워볼2


이렇게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으로 당첨자 현황도 알려주고 있네요

고액당첨자 정말 부럽네요 ㅎㅎ

자! 그럼 본격적으로 구매방법과 당첨금 지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매방법>

1.5분단위로 판매와 추첨이 이루어지는 추첨식 전자복권으로 숫자선택 게임 방식과 숫자합 게임 방식이 있습니다.

2.현 회차를 기준으로 5회차 까지 예약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3.숫자선택 게임은 일반볼 숫자 28개 중 5개 숫자와 파워볼 숫자 10개 중 1개 숫자를 선택하여 구매하고 추첨되는 일반볼 및 파워볼

4.숫자와 일치하는 숫자의 갯수에 따라 등위가 결정됩니다.

5.숫자선택 게임 1등은 3,000만원부터, 2등은 100만원부터 판매액에 비례하여 누적된 당첨금을 당첨 매수로 나누어 지급하며 기타 등위는 확정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6.구입화면에 표시되는 1, 2등 누적당첨금액은 당첨시점 최종 집계시 약간의 증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7.숫자선택 게임 1등 1인당 당첨금 지급한도는 3억원이며, 3억원을 초과한 당첨금은 다음 회차 각 등위별 당첨금으로 이월합니다.

8.숫자합 게임은 추첨 결과 나오는 일반볼의 숫자합 또는 파워볼 숫자의 범위를 맞추는 게임으로 15개의 설정된 범위구간별로 당첨금 크기가 정하여져 있습니다.

9.파워볼 게임은 동일한 숫자를 10매까지 복수 구매하여 베팅할 수 있습니다.

10.숫자 선택게임은 <구입하기> 후 확인시 ‘매수선택’을 클릭하여 구입매수를 선택합니다.

11.숫자합게임은 구입구간 선택 후 ‘매수선택’을 클릭하여 구입매수를 선택합니다.

<당첨금 지급방법>

1.본인 예치금계좌로 자동 지급됩니다.(과세 대상의 당첨금은 실명확인 필요)

2.예치금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본인 명의의 금융계좌로 지급 가능합니다.

3.당첨금은 지급 시 법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세액을 원천징수 후 예치금 계정에 자동입금 처리됩니다.

4.당첨금 지급기간은 지급개시일로 부터 1년간이며, 지급기한 초과 시 당첨자가 미수령한 당첨금액은 복권기금으로 귀속됩니다.

구매방법과 당첨금 지급방법에 대해 꼭 숙지하시고 이용하세요~!!

그리고 파워볼은 복권이다 보니 로또와 마찬가지로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구매가 안됩니다. 또한 파워볼 전자복권은 구매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동행복권의 취지 자체가 소액으로 건전하게 이용하는 것입니다. 복권 수익금 중 상당수 이상이 우리 사회의 소외층을 위해 쓰여진다고 하니까 좋은거 같습니다.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구매가능한 파워볼게임, 하지만 과몰입 등 중독으로 빠지셔서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인어베가스 회원분들고 소액으로 건전하게 즐기시길 바라며 항상 대박 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본 게시물은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Relevant news

답글 남기기